본문 바로가기
칼바람군 나락리 여행기

칼바람 나락 트위치 여행기 쥐새끼편#1

by 칼바람 룬 템트리(롤 강의,공략) 2022. 2. 13.

칼바람리 나락 군 여행기입니다.

1편은 쥐새끼의 칼바람이 나락 군 여행기입니다.

이걸하려고 했지만..다른 걸로 해봅니다.

뭐가 좋은지 선택해주셔도 좋을것같아요.

칼바람 나락 트위치

대사를 여기 블로그에 적으려고 했는데, 못 적음..

다음 편부터 적겠습니다.

첫 블로그이니까, 생각을 못하고 편집만 주야장천 했네요.

트위치가 칼바람 나락에서 펼쳐지는 모험담입니다.

 

아래 유튜브 링크도 걸어놓을 테니, 재미있게 즐겨주셨으면 감사하겠어요.

쿼드라 총 3번 했고, 펜타킬 1번 했습니다.

잘했다 못했다를 떠나서, 앞으로 칼바람에서 일어나는 일들을 챔피언별로? 

그려보려고 합니다.

재미있게 봐주셨으면 좋겠어요.

 

나름 재미있게 해보려고 했는데, 첫 영상이니 좀 편집도 부족하고..

그렇습니다.

피드백 많이 해주셔서 하면 좋을 것 같아요.

 

 

쥐새끼의 역할은 다 때려잡는 역할이고, 조합도 너무 좋았습니다.

트위치 올인 조합이어서, 킬도 많이 나오고 정말 재미있었네요.

영상을 보시면 앞으로 저런 식으로 올리려고 합니다.

 

힐인 줄 알고, 정화를 쓰는 장면도 많이 나오고

약간 실력도 엉망진창이기도 하지만.. 좌충우돌 모험담이니까 재미있게 봐주세요!

 

중간에 룰루가 나가서, 어려울까 했지만 너무 트위치가 커서..

힘들었긴 했지만 정말 재미있게 한판이었습니다. 이겼고요.

소환사 협곡동과는 다른 맨날 싸우는 칼바람 좌충우돌 여행기입니다.

 

당황해서 렌턴도 못탈때도 있고, 방구쟁이 신지드에게도 킬을 빼앗기기도 하고..

말을 어떻게 쓰나 했지만.. 이런식으로 했네요.

 

다음부터는 자막 대사를 좀 달아보려고합니다.

지금은 대사를 못 적어놔서 ㅋㅋㅋ

https://youtu.be/onGGUlcuJ2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