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칼바람 룬 템트리

칼바람 브랜드 룬 템트리 공략 롤 시즌12

by 칼바람 룬 템트리(롤 강의,공략) 2022. 3. 3.

오늘은 칼바람 나락의 사기 챔프 브랜드입니다.  브랜드는 광역으로 대미지를 넣을 수 있는 챔피언입니다.

 

진짜 아무리 못해도 스킬 한 번씩만 돌려도 못해도 1인분을 한다는 어마어마한 딜러 브랜드인데요.

칼바람 특성상 챔피언들이 붙어있고 한 타를 하는데, 여기서 브랜드의 화력은 정말 엄청납니다.

또 패시브에 피해범위가 넓어지고, 주문력도 올라가기 때문에, 보다 쉽게 캐리를 할 수 있는 챔피언이죠.

 

브랜드는 ap 메이지입니다. 그리고 패시브에 추가적인 능력이 있기 때문에, 한 번도 해보시지 않으신 분이라면, 한 번쯤은 브랜드 스킬을 읽어 보시고 하시면 되겠습니다.

 

  • 칼바람 나락 브랜드

좁은 곳에서 다수가 뭉쳐서 싸우는 칼바람 나락은 진짜 브랜드를 위한 전장 그 자체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w는 탱커도 버틸 수 없는 딜링기 이면서, 광역으로 딜을 넣을 수 있죠.

거기에 사거리도 900이 넘기에, 포킹으로도 쓸 수 있습니다.  또한 미니언에게 막히지도 않기에, 적들은 더 괴롭고, 라인클리어용으로도 훌륭하죠.

 

또한 e는 625의 사거리로, 불이 붙은 대상에서 반경 600안의 적들에게 불이 붙습니다.

미니언에 w쓰고, e 누르면 진짜 피할 수 없는 불길이, 칼바람에서 다가옵니다.

리안드리와 악마의 포옹으로 3단 도트 딜을 넣으면, 미니언 근처에 있던 적들은 그냥 딸피가 되어버립니다.

또한 다가오는 적에게 q로 스턴도 걸 수 있고, 풀 콤비가 매우 용이하기에 칼바람 나락에서는 브랜드가 정말 좋습니다.

  • 칼바람 브랜드 스펠

칼바람 브랜드의 스펠은 점멸 고정에, 탈진이나 표식, 총명을 들어줍니다.

상대편 조합을 알 수 없기 때문에, 적이 붙어주는 애가 있다면 탈진의 효력이 좋습니다. 만약 마킹을 할 수 있다면, 눈덩이나 총명도 좋죠.

  • 칼바람 브랜드 템트리

칼바람 브랜드의 시작 아이템으로는 양피지를 들어주세요. 양피지를 들고 마나도 뻥뻥 쓰면서, 신화 템인 리안드리의 고뇌를 빠르게 올려주시면 되겠습니다.

칼바람 브랜드의 신발은 마관신입니다.

 

칼바람 브랜드의 템트리로는 첫 신화템은 리안드리의 고뇌가 거의 고정입니다. 루덴의 폭풍도 나쁘지 않지만, 스킬 쿨이 줄어드는 리안드리가, 게다가 도트딜까지 해서, 적들의 입장에서 훨씬 더 까다롭게 느껴지죠.

이후에 악마의 포옹과 모렐로노미콘으로 가서, 화염의 대미지를 극한으로 늘려주시면 됩니다. 한번 붙으면 불이 꺼지질 않는 공포를 선사할 수 있습니다. 3단 도트틸은 탱커 입장이라도 쌍욕이 나옵니다.

 

이후에는 공허의 지팡이, 존야, 라일 라이 선택인데, 적들의 조합에 따라서 가시면 되겠습니다. 마관으로 뚫어버리겠다면 공허, 생존이라면 존야, 적들 느리게까지 만들어서 화남을 증가시키고 싶다면 라일 라이입니다.

  • 칼바람 브랜드 룬

칼바람 브랜드의 룬으로는 지배의 어둠의 수확입니다. 브랜드 특성상 칼바람에서 어수를 쌓기가 정말 쉽습니다. 그렇게 후반에 딜이 적들의 입에서 쌍욕이 나오게 만들어주세요. 비열한 한방, 사냥의 증표, 궁극의 사냥꾼입니다. 대미지를 더 강하게! 궁극기는 더 빠르게!입니다.

 

보조 룬으로는 정밀에 침착과 최후의 일격으로 가주셔서, 마나가 부족하지 않게, 적의 마무리는 확실하게 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지금까지 칼바람 브랜드 룬 템트리 공략 롤 시즌12 였습니다.

2022.03.01 - [분류 전체보기] - 롤 시즌12 칼바람 퀸 룬 템트리 공략(무상성)

 

롤 시즌12 칼바람 퀸 룬 템트리 공략(무상성)

오늘은 적의 머리를 쪼아버리는 새들의 여왕! 롤 시즌12 칼바람 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퀸은 기본적으로, 소환사협곡동에서는 탑에 위치합니다. 그리고 적의 머리를 쪼아버릴 수 있죠! 워

bbassak.tistory.com

2022.02.27 - [분류 전체보기] - 롤 시즌12 칼바람 트타 룬 템트리 공략! 트리스타나

 

롤 시즌12 칼바람 트타 룬 템트리 공략! 트리스타나

롤 시즌12 칼바람 나락 트타 룬 템트리 공략입니다. 트리스타는 칼바람에서 인기 있는 원딜 챔피언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원딜 중에서는 조금 인기가 떨어지는 챔프이기도 합니다. 다른 케이틀

bbassak.tistory.com

https://youtu.be/4rCTJw0mQX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