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칼바람 룬 템트리

롤 시즌12 칼바람 징크스 룬 템트리 공략(한타력사기)

by 칼바람 룬 템트리(롤 강의,공략) 2022. 3. 8.

징크스는 칼바람 나락에서 최강의 원딜 챔피언 중 하나입니다. 

워낙 원딜 중에서도 후반 왕귀 챔피언이기에, 칼바람에서 무쌍의 챔피언입니다. 미니언도 빠르게 처리할 수 있는, 라인 클리어 능력. 그리고 W로 포킹 및 킬 캐치, E 지뢰는 칼바람에서 사기라고 할 정도로 효율이 좋습니다.

롤 시즌12 칼바람 트타 룬 템트리 공략! 트리스타나

 

롤 시즌12 칼바람 트타 룬 템트리 공략! 트리스타나

롤 시즌12 칼바람 나락 트타 룬 템트리 공략입니다. 트리스타는 칼바람에서 인기 있는 원딜 챔피언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원딜 중에서는 조금 인기가 떨어지는 챔프이기도 합니다. 다른 케이틀

bbassak.tistory.com

글로벌 궁극기는 빠른 성장을 이끌 수도 있고 말이죠. 최강의 한타력을 가진 징크스 룬 템트리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롤 시즌12 칼바람 징크스 룬 템트리 공략(한타력사기)

  • 롤 시즌12 칼바람 징크스 스펠, 시작 아이템

칼바람 징크스의 스펠은 정화와 점멸을 들어줍니다. 징크스는 워낙 화력이 좋고, 적 한 명을 처리하면, 앞으로 치고 나가야 하는 챔피언이기 때문에 정화를 들어줍니다. 저는 보통 칼바람에서 힐을 추천하지만, 징크스만큼은 정화를 추천해요.

시작 아이템으로는 절정의 화살과 물약을 들어주세요.

  • 롤 시즌12 칼바람 징크스 룬

칼바람 징크스 룬으로는 정밀에 치명적 속도. 치속을 들어줍니다. 롤이 시즌12로 넘어가고, 치명적 속도가 변경되면서, 치명타 원딜에게는 치명적 속도가 가히 사기적입니다. 사거리도 길어지고, 속도도 빨라지고 정말 징크스와 잘 어울리죠. 이후 부족한 마나를 위해서 침착, 흡혈을 위한 핏빛 길, 막타를 위한 최후의 일격을 들어주시고, 보조 룬에서는 지배로 가시고 흡혈 룬 트리로 가시면 되겠습니다. 피의 맛과 굶주린 사냥꾼입니다.

 

  • 롤 시즌12 칼바람 징크스 템트리

칼바람 징크스 템트리로는 크가켄 학살자, 돌풍, 불명의 철갑 궁. 이 3가지 중 한 가지를 신화 템으로 가주시면 되겠습니다.

우리 아군이 날 잘 보호 할수 있고, 적들에게도 딜이 넣기 쉽다? 무조건 크라켄 학살자 갑니다. 대미지 박히는 거 정말 소름 돋습니다. 하지만 징크스가 이동기가 없기 때문에, 아군이 보호하기 힘든 조합이나 적군에게 잘 물리는 조합이라면 돌풍으로 가주시고, 생존과 흡혈이 필요할 때는 철갑 궁으로 가주시면 되겠습니다.

이후 템트리로는 장거리로 패야 할때는 고속 연사포, 진짜 맘대로 적 다 때릴 수 있다면 루난을 가시고, 무대까지 올려주시면 되겠습니다. 이후 도미닉과 피바라기를 가주시는 게 좋지만, 조합에 잘 맞춰서 가주시면 되겠습니다.

  • 칼바람 징크스 신발로는 광전사의 군화입니다.

 

칼바람에서는 징크스의 한타력은 정말 사기에 가깝습니다. Q폼으로 로켓과 머신건으로 바꿔가면서 적들을 괴롭혀주세요. 공속이 필요하거나, 적이 붙었다 싶으면 머신건으로 적을 죽이고, 한타가 시작될 경우 보통 로켓 폼으로 싸워주는 경우가 많습니다. 

W는 포킹이 되며, 적들을 느리게합니다. 킬 캐치 능력도 좋습니다. E지뢰 같은 경우에는 들어온 적의 퇴로를 차단하는 경우로 자주 쓰이고, 적이 못 들어오게 할 수 있는 스킬입니다. R 궁극기는 한타에서 패시브를 작용시키기 쉽게 만들며, 먼 거리에서 킬 캐치 능력도 매우 우수합니다.

지금까지 롤 시즌12 칼바람 징크스 룬 템트리 공략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롤 칼바람 미스포츈 룬 템트리 공략 (미포 AD, AP쌉가능)

 

롤 칼바람 미스포츈 룬 템트리 공략 (미포 AD, AP쌉가능)

롤 칼바람 미스포츈입니다. 현재 칼바람 미스포츈은 칼바람 1 티어 중, 가장 높은 티어에 해당 되고 있습니다. 워낙 성능이 좋고, 아이템을 무엇을 가든 정말 강력하기 때문이죠. AP로 아주 멀리

bbassak.tistory.com

롤 시즌12 칼바람 퀸 룬 템트리 공략(무상성)

 

롤 시즌12 칼바람 퀸 룬 템트리 공략(무상성)

오늘은 적의 머리를 쪼아버리는 새들의 여왕! 롤 시즌12 칼바람 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퀸은 기본적으로, 소환사협곡동에서는 탑에 위치합니다. 그리고 적의 머리를 쪼아버릴 수 있죠! 워

bbassak.tistory.com

https://youtu.be/mpAeVwu38r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