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칼바람 룬 템트리

롤 시즌12 애쉬 룬 템트리 공략(유성 제국 애쉬)

by 칼바람 룬 템트리(롤 강의,공략) 2022. 3. 10.

애쉬는 칼바람 나락에서 OP 챔피언입니다. 우선 맵이 일직선이기 때문에, W와 R이 맞추기 쉽습니다. 그리고 W는 후반 기준 쿨타임이 2 초가 안되고, 궁극기는 20초대입니다.  거기에 무라 마나도 가기 때문에 딜도 아프면서, 범위도 엄청 넓고, 사거리도 엄청나게 깁니다. 거기에 제국 템트리에 슬로우까지.. 칼바람에서 애쉬는 최강의 포킹 챔피언이죠.

다른 챔피언들도 한번 확인해보세요!

롤 시즌12 칼바람 세나 룬 템트리 공략 (원딜+서폿)

 

롤 시즌12 칼바람 세나 룬 템트리 공략 (원딜+서폿)

한 타가 자주 일어나는 칼바람에서 세나는 스택을 쌓기가 참 편합니다. 이 스택은 사거리, 대미지, 치명타와 흡혈까지 증가하기 때문에, 후반으로 갈수록 강해지죠. 이에 따라 칼바람 승률이 거

bbassak.tistory.com

롤 시즌12 칼바람 징크스 룬 템트리 공략(한타력사기)

 

롤 시즌12 칼바람 징크스 룬 템트리 공략(한타력사기)

징크스는 칼바람 나락에서 최강의 원딜 챔피언 중 하나입니다. 워낙 원딜 중에서도 후반 왕귀 챔피언이기에, 칼바람에서 무쌍의 챔피언입니다. 미니언도 빠르게 처리할 수 있는, 라인 클리어 능

bbassak.tistory.com

 

롤 시즌12 칼바람 애쉬 룬 템트리 공략(유성 제국 애쉬)


  • 칼바람 애쉬 스펠

칼바람 애쉬의 스펠은 점멸 고정에, 정화나 힐을 들어줍니다. 제국의 명령 애쉬는 먼거리에서 포킹을 하기 때문에, 힐을 들어주는 것이 더 좋아요.

  • 칼바람 애쉬 룬

유성 애쉬의 룬은 마법에 신비로운 유성입니다. W맞을 때마다, 유성이 나가서 추가 대미지가 들어가죠. 마나를 위해서 마나 순환 팔찌, 깨달음, 주문 작열로 스킬 가속과 대미지를 올려주세요. 보조 룬으로는 지배에 비열한 한방으로 추가 고정 피해, 궁극의 사냥꾼으로 빠른 궁 쿨감을 맞춰주세요.

  • 칼바람 애쉬 템트리

제국 애쉬의 시작 템트리는 밴들유리 거울과 여신의 눈물입니다. 제국으로 가기 위한 템트리와 마나를 보충해주죠. 신화 템인 제국의 명령입니다. 아군이 때려도 마법피해를 받죠. 이후 무라마나로 가주시면 됩니다. 이후 원칙의 원형낫으로 궁 쿨을 줄여주고, 세릴다의 원한을 가서 방관과 스킬 가속을 올려줍니다. 막템은 화공 펑크 사슬검으로 고통스러운 상처를 부여해줍니다.

애쉬 신발로는 명석함의 아이오니아 장화로 쿨감을 더 맞춰주시면 됩니다.

https://youtu.be/YhxWuYXkw_k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