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칼바람 룬 템트리

롤 시즌12 칼바람 카이사 룬 템트리 공략 (AP가즈아)

by 칼바람 룬 템트리(롤 강의,공략) 2022. 3. 12.

롤 시즌12 카이사하면 전형적인 왕귀형 챔피언입니다. 초반에는 약하지만, 후반 포킹은 정신을 차릴 수가 없습니다.

또한 칼바람 특성상 너무 좁기 때문에 W 맞추기가 참 쉽습니다. 최강의 포킹이라고 할 수 있을 정도이죠. 적 시야밖에서 날리는 초장거리 포킹 W는 진화하면 적 피격 시 70% 쿨타임 감소이기에, 시간이 지날수록 고통스러워지는 칼바람 카이사입니다.

  • 롤 시즌12 칼바람 카이사 스펠

칼바람 카이사의 스펠은 점멸 고정에 정화나 힐을 들어줍니다. 멀리서 포킹을 하지만, 궁이 앞으로 들어가서 적 딜러를 쓸어버리는 스킬이기 때문에, 취향에 맞춰 가시면 되겠습니다. AP가 아니라 하이브리드나, AD도 가능합니다.

  • 롤 시즌12 칼바람 카이사 룬

칼바람 카이사 룬은 지배에 어둠의 수확을 가줍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수확 스택을 쌓을수록 강해지는 특성상, 칼바람 카이사에 잘 맞습니다. 이후 룬은 흡혈을 위한 피의 맛과 굶주린 사냥꾼을 들어서, 부족한 흡혈을 채워주시고, 적응형 공격 올려주는 사냥의 증표로 최강의 딜러가 되시면 되겠습니다.

카이사 보조 룬으로는 정밀에 침착을 들어 부족한 마나를 채워주시고, 최후의 일격으로 막타에 힘을 실어 주시면 되겠습니다.

  • 롤 시즌12 칼바람 카이사 템트리

AP 칼바람 카이사 템트리로 신화템으로 루덴의 폭풍을 갑니다. 기본적인 스탯도 카이사와 잘 맞는데, 주위에 터지는 효과까지 있어서 장거리에서 포킹 하는 카이사와 잘 맞습니다. 이후 장거리에서 더 아프게 지평선의 초점을 가주시고, 라바돈의 죽음모자, 공허의 지팡이, 그림자 불꽃으로 맞으면 죽는다 AP로 마무리하시면 되겠습니다.

칼바람 카이사가 하이브리드로 갈 경우에도 루덴을 가시고, 마나무네, 내셔의 이빨로 평타도 아프게 해 주시면 됩니다. 라바돈의 죽음모자, 그림자 불꽃으로 마무리해주세요.

 

신발은 마법사의 신발로 가주시면 됩니다.

그 외에 여러 챔피언들을 확인해주세요!

롤 시즌12 애쉬 룬 템트리 공략(유성 제국 애쉬)

 

롤 시즌12 애쉬 룬 템트리 공략(유성 제국 애쉬)

애쉬는 칼바람 나락에서 OP 챔피언입니다. 우선 맵이 일직선이기 때문에, W와 R이 맞추기 쉽습니다. 그리고 W는 후반 기준 쿨타임이 2 초가 안되고, 궁극기는 20초대입니다. 거기에 무라 마나도 가

bbassak.tistory.com

롤 시즌12 칼바람 세나 룬 템트리 공략 (원딜+서폿)

 

롤 시즌12 칼바람 세나 룬 템트리 공략 (원딜+서폿)

한 타가 자주 일어나는 칼바람에서 세나는 스택을 쌓기가 참 편합니다. 이 스택은 사거리, 대미지, 치명타와 흡혈까지 증가하기 때문에, 후반으로 갈수록 강해지죠. 이에 따라 칼바람 승률이 거

bbassak.tistory.com

한놈만 걸려라 한놈만 팬다 - 칼바람 말파이트의 여행

 

한놈만 걸려라 한놈만 팬다 - 칼바람 말파이트의 여행

이곳은 칼바람. 한놈만 노려서 패기 딱 좋은 칼바람리 나락군이다. 오늘은 과연 어떤 모험을 해볼까? 오늘의 주인공은 한 놈만 팬다의 말파이트다. 말파이트는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한놈만

bbassak.tistory.com

https://youtu.be/mu6otUy339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