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칼바람 룬 템트리

롤 시즌12 칼바람 모르가나 룬 템트리 공략

by 칼바람 룬 템트리(롤 강의,공략) 2022. 7. 23.

롤 시즌12 칼바람 모르가나 룬 템트리 공략입니다. 칼바람 모르가나는 사거리와 속박 시간이 긴 Q 엄청나게 깁니다. 그렇기에 모르가나 Q 한 방이라도 맞았다가는 그대로 끔살이라고 생각할 정도이죠.

그리고 칼바람 특성상 맵이 좁고 한 타 구조이기 때문에, 모르가나의 주요 딜인 W도 계속 적들이 맞을 수밖에 없고, Q나 궁 콤보로 한 타 대박으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또한 E는 적들의 그랩 챔피언에게는 진짜 끔찍할 정도로의 하드 카운터 이기 때문에, 정말 사기라고 할 수 있죠. 거기에 표식이라는 눈덩이 스펠로 적들에게 들어가서 적 진영 한가운데 궁극기 쓰면, 진영 파괴로도 최고이죠.

오늘은 칼바람 개사기 칼바람 모르가나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롤 시즌12 칼바람 모르가나 스펠

롤 시즌12 칼바람 모르가나 스펠로는 적들에게 들어가기 좋은 눈덩이 표식을 들어주고, 점멸 고정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점멸이야 당연하고, 눈덩이로 적들 한가운데에 들어가셔서 궁극기를 쓰시면, 적들은 놀래서 진영이 그대로 파괴가 되고, 안정적인 한 타를 하시면 되겠습니다.

탈진을 들기도 하지만, 그래도 칼바람 아니겠습니까? 눈덩이로 적들을 부숴버리세요. 정말 꿀잼입니다.

롤 시즌12 칼바람 모르가나 룬

롤 시즌12 칼바람 모르가나 룬으로는 어둠의 수확을 들어주세요. 어둠의 수확을 뜯기 쉬운 구조이기 때문에, 어둠의 수확으로 어수를 많이 뜯어주세요. W로 자주 딜링을 넣어주시고, 들어오는 적들에게 Q를 그리고 궁으로 적들에게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게 만들어주시면 되겠습니다.

비열한 한방으로 속박 걸린 적들에게 더욱 강력한 대미지를 넣어주시고, 사 냥 표의 증표로 적응형 능력치를 올려주시고, 마지막 보조 룬에는 궁극기나 흡혈을 들어주시면 되겠습니다만, 궁극기로 더 자주 궁극기를 활용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칼바람 모르가나 보조 룬으로는 정밀에 침착을 들어서 마나를 늘려주시고, 최후의 일격으로 막타를 올려주시면 적들이 좋아 죽습니다.

롤 시즌12 칼바람 모르가나 템트리

칼바람 모르가나 시작 아이템으로는 양피지를 들어주세요. 양피지를 들어서 마나를 챙겨주시고, 리안드리로 가는 템을 맞춰주시면 되겠습니다.

칼바람 모르가나 템트리로 리안드리의 고뇌입니다. 리안드리 가서 쿨감을 늘리고 아픈 대미지를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보다 아픈 대미지의 리안드리! 여기에 존야를 올려주어서 궁 존야의 모르가나를 만들어주시면 되겠습니다. 이후 악마의 포옹이나 모렐로를 올려주시면 되겠습니다. 

칼바람 모르가나 신발로는 마법의 신발을 올려주세요. 보다 아프게 타격을 가하시면 되겠습니다.

롤 시즌12 칼바람 모르가나 공략

모르가나의 흡혈량이 쏠쏠합니다. 그렇기에 칼바람 모르가나 유지력도 좋아서, 적 챔피언을 묶어도 좋고, W 대미지도 정말 골치 아픈 챔피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후 템트리로 리안드리와 악마의 포옹 아이템이 갖춰지면, Q+W에 적들에게 공포를 선사할 수 있죠. 이에 따라서 CC 해제 수단이 있는 헤르메스 같은 신발을 들면 아주 조금 불편해지기는 합니다. 블랙 실드는 또 완전 그 자체로 사기고요. 칼바람 모르가나는 그냥 자체가 사기입니다. 칼바람 모르가나 재미있게 즐기세요!!

롤 시즌12 칼바람 세라핀 룬 템트리 공략

 

롤 시즌12 칼바람 세라핀 룬 템트리 공략

롤 시즌12 칼바람 세라핀 룬 템트리 공략입니다. 칼바람 세라핀이라고 하면 모두가 다 아는 사기 챔피언입니다. 세라핀이 나오기 전 최강의 OP인 소나를 반쯤 베꼈다고 할 수 있는 세라핀은, 소나

bbassak.tistory.com

롤 시즌12 칼바람 진 룬 템트리 공략!

 

롤 시즌12 칼바람 진 룬 템트리 공략!

롤 시즌12 칼바람 진 룬 템트리 공략입니다. 진은 원거리 딜러입니다. 그중에서도 대치전과 킬 캐치에 챔피언이죠. 그렇기에 칼바람에서는 진이 정말 사기입니다. 그렇기에 상대 조합이 포킹 조

bbassak.tistory.com

롤 시즌12 칼바람 이즈리얼 룬 템트리 공략(이즈)

 

롤 시즌12 칼바람 이즈리얼 룬 템트리 공략(이즈)

롤 시즌12 칼바람 이즈리얼 룬 템트리 공략입니다.칼바람 나락에서의 이즈리얼은 최상급 성능이죠. 또한 재미또한 완성형 챔피언입니다. 칼바람 이즈는 중거리 포킹전이나 브루저 대처에선 지

bbassak.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