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칼바람 룬 템트리

롤 시즌12 칼바람 루시안 룬 템트리 공략

by 칼바람 룬 템트리(롤 강의,공략) 2022. 7. 31.

롤 시즌12 칼바람 루시안 룬, 그리고 칼바람 루시안 템트리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루시안은 칼바람에서 기본적으로 승률이 좋지 않습니다. 뭔가 팔이 짧아서 일방적으로 맞는 경우가 많죠. 꿰둟는 빛도 라인 견제용으로 사용하기 힘들고, 타는 불길도 주문력 계수를 받는 마법피해입니다. 피해량도 적고요. 끈질긴 추격은 대치 상황에서 피하는 정도, 빛의 심판이나 쓸만하지만 궁극기라서 마구 쓰기 어려운 스킬이라는 것. 그렇기에 칼바람 루시안은 승률이 좋지 않은 편입니다.

 

하지만 상대방에게 포킹챔피언이 없다??? 루시안 세상이 온 것입니다. 루시안의 스킬과 평평 콤보는 한 타를 지배한다고 생각할 수 있을 정도이지요. 프리 딜을 넣기 어렵지만 넣기만 하면 순간적인 파괴력만큼은 상상을 초월한 화력을 쏟아붓습니다. 그럼 칼바람 루시안 룬 템트리를 알아보죠.

롤 시즌12 칼바람 루시안 룬

롤 시즌12 칼바람 루시안 룬으로는 정밀에 집중사격을 들어줍니다.

칼바람 루시안은 ap로 가는 경우가 아니면, 집중사격을 들어줍니다. 3타를 때리기 쉬워서 추가 피해를 주기 쉽기 때문이죠. 그리고 루시안은 마나를 많이 잡아먹기 때문에 침착을 들어주고, 공속을 위한 민첩함, 원딜의 막타를 위한 최후의 일격을 들어줍니다.

보조 룬으로는 지배에서 피흡 흡혈을 가주시면 됩니다. 보다 돈을 빠르게 모으기 위한 보물 사냥꾼도 찍어주시면 되겠습니다. 하위 룬으로는 공속을 들어주시면 되겠습니다.

롤 시즌12 칼바람 루시안 템트리

롤 시즌12 칼바람 루시안 템트리로는 돌풍과 크라켄을 고르는데, 보통 돌풍으로 스타일 쉬한 스타일을 선호하는 편입니다.

루시안 첫 아이템으로는 돌풍이나 크라켄을 가기 위한 템트리를 가주시면 되겠습니다. 물약으로 조금 더 길게 싸우게 해 주시면 되고 말이죠.

돌풍을 들어주어서 스타일쉬하게 다가가세요. 이후에는 징수 늘 들어주시면 됩니다. 마나가 부족했던 루시안 특성상 정수 약탈자를 먼저 가주기도 합니다. 무대와 세릴 다 까지 섞어서 엄청난 대미지를 넣어주시면 됩니다. 세릴다는 게다가 적들까지 늦어지게 만들어주네요. 크라켄을 갈 때는 진짜 이 친구들이 날 잡기 힘들 정도의 녀석들에게 보다 강한 힘을 넣어주시면 됩니다.

돌풍으로 가면 앞돌진을 할 수가 있습니다. 물론 안 하는 게 좋지만 그래도 가능은 하니까요.. 스타일리시하게  재미있게 해 보세요.

롤 시즌12 칼바람 루시안 신발로는, 광전사의 군화를 들어서 공속을 늘려주시면 되겠습니다. 가끔 적들이 속박이 진짜 너무 심하다. 그리고 내가 공속에 큰 의미가 없다? 물론 그런 경우가 얼마나 있을지 모르겠지만, 그런 경우에는 헤르메스의 발걸음을 가는 것도 좋겠습니다. 쿨감신도 가긴 하네요. 루시안 스펠은 점멸에 총명들어주시면 좋겠죠? 

롤 시즌12 블리츠크랭크 룬 템트리 공략(블랭)

 

롤 시즌12 블리츠크랭크 룬 템트리 공략(블랭)

롤 시즌12 블리츠 크랭크 룬 템트리 공략입니다. 칼바람 블랭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롤 시즌12 칼바람 블리츠 크랭크는 어떻게 사용해야 할까요? 또 어떤 조합에 강하고, 어떤 조합에 좋을까

bbassak.tistory.com

롤 시즌12 칼바람 모르가나 룬 템트리 공략

 

롤 시즌12 칼바람 모르가나 룬 템트리 공략

롤 시즌12 칼바람 모르가나 룬 템트리 공략입니다. 칼바람 모르가나는 사거리와 속박 시간이 긴 Q 엄청나게 깁니다. 그렇기에 모르가나 Q 한 방이라도 맞았다가는 그대로 끔살이라고 생각할 정도

bbassak.tistory.com

롤 시즌12 칼바람 세라핀 룬 템트리 공략

 

댓글